본문 바로가기

여행

예천 여행, 삼강문화단지에서 펼쳐지는 '더 예천2 삼강명탐정:죽은자들의 원혼' 공포체험

안녕하세요.
얼렁뚱땅 육아 아부지 쑤입니다.
코로나때문에 많은행사가 취소되고 연기되고있는데요.
이번 여름에 예천 삼강문화단지에서 공포체험 행사가 예정되어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삼강문화단지는 강문화전시관, 종합안내센터, 삼강주막, 보부상문화체험촌, 삼강나루캠핌장, 생태공원으로 구성되어있네요.

삼강문화단지

저는 올해 삼강나루캠핑장을 이용할려고 했었는데 주말엔 이미 예약이 가득차서 이용을 할수없었어요.ㅠ.ㅠ
삼강문화단지를 저도 아직 가본적이 없는데 이번 공포체험 행사에 체험도 할겸 일찍가서 구경도 해야겠네요.
다시 공포체험을 소개해드릴게요.


이번 체험은 참가자들이 탐정이되어 범인을 잡는 것입니다.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 될거같네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공포를 테마로 오후 7~10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되구요, 방탈출 추리 게임, 팀플레이, 공포체험, 특수분장 등 다채로운 체험이 준비되어있어요.
입장권은 옥션, 지마켓, 쿠팡, 11번가, 티몬, 예스24, 네이버 등 온라인을 통해 사전 구매 또는 현장 구매 되구요, 요금은 1인당 5천 원이네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1일 최대 입장인원은 200명으로 제한하며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방문 대장 작성 등 철저하게 방역 지침을 준수하면서 진행할 계획이랍니다.
오후 4 ~ 7시까지는 ㅍ푸드트럭도 운영하고 사전체험도 한데요.
아직 열흘넘게 남았는데요, 이번에 안동,예천 경북여행을 계획해보시는것도 좋겠네요.
이만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 마무리 잘하세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여행, 한여름밤의 꿈 월영야행  (0) 2020.08.03
안동가볼만한곳, 사랑이 뿜뿜 월영교  (2) 2020.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