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안동 키즈카페, 놀기좋은 플레이방 월드

안녕하세요.
얼렁뚱땅 육아 아부지 쑤입니다.
이번주부터 우리아이 유치원 방학이랍니다.
코로나 때문에 유치원 다닌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방학이라니...ㅠ.ㅠ
방학을 맞이하여 조카 두명과 함께 안동 와룡에 새로생긴 키즈카페를 다녀왔습니다.
키즈카페 위치입니다.

지도상으로 보니 엄청 시골에 멀리 있는거 같죠?
실제로는 그렇게 멀지 않았어요.
송현오거리에서 영주방향으로 10분정도면 도착을 하더라구요.
근데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다보니 차가없으면 가기힘들겠더라구요.
주위는 모두 논,밭이었구요 ㅎㅎ
사진으로 찍지 못했지만 주차장은 꽤 넓었어요.
차량 50대 이상은 충분히 수용하고도 남을정도로 넓었어요.

보이시나요?
경북최대 규모라던데 확실히 커 보이네요.
400평이라던데 건물만인지 앞에 마당하고 다 포함해서인지는 잘모르겠지만 안에들어가보니 크긴크더라구요.
건물앞에 잔디도 있어요.
인조잔디아니고 천연잔디요.
생긴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잔디도 관리가 잘되어 있더라구요.
키즈카페 다 놀고나와서도 아이 체력이 남아있다면 잔디에서 놀고가도 되겠더라구요.
자~~~이제 입장을 해봅니다.

이용요금 표에요.(두시간 기준)
일반이 있고 첼린지가 있는데 첼린지는 짚라인, 번지점프, 암벽등반 등 이용이 포함하고있어요.
저희는 10시 15분쯤 입장을 했는데 이미 많은 아이들이 뛰어 놀고있더라구요.
저희는 첼린지 어린이셋, 보호자 둘 이렇게 요금을 지불하고 체온을 측정하고 입장을 했습니다.
보호자는 1인 3000원인데 그 요금에 생수한병이 포함되어있어요.(정수기 없음...ㅠ.ㅠ)

놀이기구는 다양하게 있답니다.
위에 사진은 일반요금 결재했을때 이용가능한 것들인데요, 이것만으로도 두시간은 충분히 놀수있겠어요.
트램펄린, 편백놀이, 회전놀이, 슬라이드 등이 있어요.
놀이공간을 2층으로 나누어 놓아서 공간활용을 잘했더라구요.

번지점프
짚라인


이번엔 챌린지 놀이기구입니다.
좌측부터 천사의 계단, 암벽등반, 번지점프+짚라인입니다.
하얀 그물이 쳐져있는게 짚라인이에요.
챌린지 모든 기구에는 직원이 한분씩 있어서 위험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챌린지 기구는 매시간 50분부터 10분간 휴식시간이에요.
아이들은 이렇게 열심히놀고 어른들은 앉아서 쉴공간이 있어야겠죠?
3층에 매점과 앉아서 쉴수있는 의자와 테이블이 있답니다.

매점이용요금 참고하시구요.
사람들이 많으니 일찍와서 아이들이 잘보이는 자리를 미리 찜하시기바랍니다.
저희는 2시간 30분을 놀았구요, 더 놀려는거 겨우겨우 달래서 나왔네요.
추가요금 9000원 더 지불했습니다.

지루한 장마가 계속되고있는데 야외로 나가지 못하니 키즈카페 들르셔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건 어떨까요?
아마 여기서 두세시간 놀고나면 집에가는 차안에서 아이들은 이미 자고있을거에요..ㅎㅎ
그렇게 하루 편하게 넘어가는거죠 ㅎㅎ


'육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디서나 레고 플레이가 가능한 레고가방 리뷰  (12) 2020.07.30